해결하고나니, 정말 별거 아니었다... 멍청했다...

유튜브 동영상만 따라하다가 반나절은 구글링 했지만 못찾다가, 문득생각이들었다

index 페이지는 맵핑이 잘되는데, 왜 카카오api는 redirect callback을 못받아올까 ?

반나절동안 404보다가 미치는줄알았다.

 

생각해보니........... context명을 적지 않았다.

그래서 index처럼 내 context명을 적어주었다.

네이버 redirect uri 수정

 

 

링크경로에도 추가

웹에서는 한글처리를 안해줘서 그런지???? 깨져서 나왔지만 , 분명 인증code를 받아왔다!!

 

저처럼..... 이런 고통에 시달리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웹 에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roblem Occurred 갑자기 스프링 깃연결에러..  (0) 2023.01.30
jsp,html 사진 액박 안보이게하기  (0) 2023.01.20
Http통신 에러  (0) 2023.01.17

+ Recent posts